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주식캔 이걸로 정했다. 알파스피릿 습식캔

제품정보&리뷰

by 베테랑 도우 2020. 3. 14. 16:30

본문

고양이들은

정말 이해하기 어려운 존재다. 배고프다고 졸라서 밥주면 먹지않고 물을 먹지않아서 비뇨기관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모래가 달라지면 소변테러를 하기도 한다. 대체 뭘 원하는지 말로 해줬으면 좋겠지만 그런일은 없을것같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내 털갈이를 하기때문에 털과의 전쟁도 있고 그런데 왜 고양이와 같이 사는지?

이모든 예민함과 까탈스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무언가가 있는 존재이기도 하다. (매력적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고양이는 나에게 항상 문제를 내고 나는 그걸 맞추며 사는 삶이 어느덧 익숙해져 가고 있다. 

사료를 주면 냄새만 맡고 가버리기 일쑤였던 날들이 많아 다양한 시도를 해보기로 했다. 수분섭취를 늘리기 위해 사료를 물에 불려보기도 하고 좋아하는 간식을 물에 불려주기도 하고 정수기도 사주고 부단한 노력을 했다고본다. 그래도 항상 어딘가 부족했던 날들.

 

알파스피릿 캣캔을 먹이고 난 후 이런 고민들이 사라졌다. 짧게 결론부터 정리하자면 잘먹는다 그리고 수분이 많아 음수걱정도 많이 덜었다. 기호성이 좋은 캔 덕에 밥시간때 식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한자리에서 해결해버린다. 놀라운 발전이다. 기타 부산물들이 들어가지 않은 캔이라 알러지도 없을것이니 좋은 사료라고 볼 수 있겠다.

수분함량 85%, S.P.D싱글프로틴다이터트, 한끼용량으로 최적인 85g, 철갑상어 메추라기 토끼고기 등 흥미로운 재료 전체적으로 재밌고 제대로 만든 캔 같다라는 생각이 든다.

사료를 대체하는 주식용 캔

Simple recipe를 지향하는 알파스피릿 고양이 주식캔 1원료 고기와 비타민을 위한 과일 그외에 미량의 미네랄들 이점 이 참 마음에 든다. 유럽현지에서 조달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 까다로운 고양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하여 촉촉한 질감으로 기호성을 확보, 7가지의 다양한 공급원 즉. 닭고기, 오리고기, 토끼고기, 메추라기, 철갑상어, 연어, 흰살생선 등의 재료를 사용 원활한 대장내 미생물 환경을 만들고자 식이섬유가 풍부한 7가지 과일을 매칭.

생육이 92%가 사용됐다고 하니 생식에 가까운 건강한 단백질섭취가 가능합니다. 화학비타민이 아닌 생과일에서 얻어지는 천연비타민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한 천연식이섬유효과 까지.

육류와 과일 딱 2가지에 집중. 단수화한 레서피로 7가지 다양한 단백질 공급원 선택이 가능하며, 7가지 과일을 매칭하여 식이섬유소를 높이고 촉촉한 질감으로 완성.

 

수분함량80% 이상의 촉촉한식사. 자박하게 고인 육즙과 과즙. 고양이 건강을 위해서는 음수량을 높여야 합니다. 수분함량 80%이상의 캔으로 건사료 섭취시 부족한 음수량을 충족시켜줘 수분부족으로 인한 각종질병을 예방합니다. 

천연식이섬유소가 풍부한 과일을 1:1 매칭하여 더욱 촉촉한 식감과 함께 대장내 미생물 환경을 개선시키고 좋은 배변활동을 유도합니다. (고양이에게 주식용 습식사료만 단독 급여시 별도의 프리.프로 바이오틱스 섭취권장)

7가지의 다양한 종류

식사와 동시에 수분섭취가 가능한 고양이 사료 캔. 부족한 음수량을 건강한 식사와 함께 채워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